1/7 페이지 열람 중
충주 들녁에서는 29일 겨울내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한 봄 배추를 아주머니들 손에 밭에 파종하며 농번기가 시작 되고 있다.
천주교의정부교구 신곡2동 성당에서는 부활절을 하루 앞둔 26일 오후 21시 부활성야 미사를 촛불예식으로 시작하며 4백여명의 신도들이 참례를 하며 미사를 봉헌 하고 있다.
산위에 오르는 충주호의 일출을 본다.떠오르는 태양과 지는 태양의 모습은 다르다.일출의 해는 무게가 무겁고 빛깔이 강하며 힘이 있게 보이며 남성스럽다. 일몰의 해는 부드럽고 빛깔이 고으며 아름답고 여성스러움을 느낀다.언제나 태양은 힘과 용기를 주며 아름답고 믿음과 희망을 준다.
이른아침 봄의 따스한 붉은 햇살이 강물 위에 비추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뽐내며 충주호의 일출이 반짝인다.
충주호에도 따스한 강바람에 26일 매화가 꽃을 피우며 봄을 전한다.
부활절을 앞두고 사랑하는 이웃들에게 전달할 부활계란을 정성드려 이쁘게 포장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천주교의정부교정사목위원회 봉사자들이 포장한 부활계란을 보여주고 있다.예수님의 부활 40일전을 교회에서는 사순시기(사순절)라고 한다.이때교회는부활절을 앞두고 교회들은 저마다의 모습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부활을 묵상하며축하 하고있다.23일 천주교의정부교구 교정사목위원회는 위원장 이문호빈첸시오 신부님을 비롯한 교정사목 봉사자 30여명은 예수님에 부활을 기념하는 사랑의 메세지 부활계란을 부활절 축하 하며 기도와 함께 정성 드리며 이쁘게 …
3월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열리는 제19회 광양매화 축제가 섬진강변을 따라 수키로에 이르는 길 위에서 매화의 향기를맛보려는상춘객들로 매일 장관을 이룬다.
계속되는 따스한 봄의여신이 남먕주봉선사 연못 속에서 잎새가 빨간 홍련들이 5월 중순부터 꽃 피우기 위해 기지개를 펴며 물밖으로 고개를 내 민다.
만두로 이웃사랑을 전해요... 백석읍 생활개선회 봉사단 30여명이 우리 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독거노인들을위해 사랑의 만두 만들기를 하고있다.양주시 백석읍에서는 다가오는 우리의 고유명절 설을 맞아 2월 1일 생활개선회봉사단(강경숙, 58 ) 30여명이 모여 생활개선회 사무실에서 새해 복을 가득 담은 만두 만들기 행사를 했다. 생활개선회는 지난 일년간 지역에서 비누.젓갈,꽃 등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어르신들 생신 상 차려 드리기, 김장해 드리기등 소외된 이웃과 불우 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하는 단체이다.이날 갓 쪄낸 따끈한 만두와…
강한한파가 주춤한 가운데 낮의 기온이 영상 3~5도를 오르내리는 포근한 날씨속에 가족들이 함께 낚시를하는 어린이가 해맑은 미소로 엄마와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제1회 포천 겨울축제가 열리고 있는 경기 포천시 화현면 명덕천에서는 28일 읍면동에서 출전한 500여명의 낚시꾼들이 참가하는 송어낚시대회가 열렸다.강한한파가 주춤한 가운데 낮의 기온이 영상 3~5도를 오르내리는 포근한 날씨속에 가족들이 함께 지난한파로 꽁꽁언 얼음판 위에서 송어낚시를 하며 낚시대회를 즐기고 있다.이번 송어낚시대회는 포천시 낚시연합회장배 대회로 송어축제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