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연천군지부, 연천·전곡·임진농협... 연천군에 성금 기탁
작성일 20-03-21 22:28
페이지 정보
작성자파주작은갤러리 조회 2,507회 댓글 0건본문
NH농협 연천군지부는 지난 19일 연천군청 군수실을 방문하여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관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게 생활지원금으로 써달라며 1,000만원의 후원성금을 연천군청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NH농협 연천군지부 이재진 지부장, 연천농협 임철진 조합장, 전곡농협 최종철 조합장, 임진농협 현상태 조합장이 참석하여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였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관내 주민들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지원방향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NH농협은 연천군청 군 금고로 지정된 주거래 은행으로 지역사회 농축산업 지원과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물품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이재진 지부장은 "관내 지역농협조합장님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금 모금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봉사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광철 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인 위기로 소득활동이 위축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어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성금을 기탁해 주신 농협 연천군지부장님과 지역농협 조합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차상위계층과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선정하여 생활지원금으로 필요한 대상자에게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